main contents
비전랜드

작은마을

작은마을은 함께하는 교회의 초등학교 1~4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자라나기(Grow) 사역입니다. 이에 덧붙여 함께하는 교회가 세워진 첫 날부터 시작될 만큼 우리 교회 가장 오래된 사역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은마을’이라는 부서의 이름은 미가서 5장 2절의 말씀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너 베들레헴 에브라다야, 너는 유다 족속들 가운데서 가장 작은 마을이지만 네게서 이스라엘을 다스릴 지도자가 나를 위해 나올 것이다.”
(쉬운성경)

작은마을

아이들은 우리가 보기에 지금은 어린 것만 같고 그저 부모님의 손에 이끌려 교회에 오고감을 통해 지금 당장의 변화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을 수는 있지만, 성장하는 시간 속에서 중요한 순간과 시기를 마주할 때에 어린 시절부터 들었던 하나님의 이름과 신앙의 교육을 통해 아버지되신 하나님을 기억하고 존귀하고 헌신된 자녀의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는 모습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위 말씀의 예언처럼 그 분의 자녀로서 위대하고 훌륭한 제자의 모습으로 다음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리더들로 성장하는 모습을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아이들의 언어와 시선에 초점을 맞춘 작은마을의 예배는 하나님은 누구신지, 어떤 분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생각하고 나눔으로써 단순히 들어서 알고 있는 하나님의 존재에서 벗어나 나의 삶에 함께하시고 주인이 되시는 분임을 알아가며 고백합니다. 좀 더 나아가, 소그룹활동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말씀에 대해 듣고 그냥 지나치는 것이 아닌 본인의 생각을 표현하고 나누며 교제하는 즐거움을 가짐으로써 재미있는 신앙의 교육으로 아이들에게 한 걸음 가까이 더욱 다가가고 있습니다.

예배시간 및 장소

예배시간 및 장소
활동 장소
11:00 – 11:30 작은마을 예배 4층 401호
11:30 – 12:00 소그룹 모임 2,3층 소그룹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