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23 어머니의 마음 > 설교 | 함께공동체 설교
main contents
Message

 

함께하는교회         보리떡교회       CIC Message
 



200223 어머니의 마음

페이지 정보

본문

자막: 영상 우측하단의 CC를 클릭해주세요.

[오늘의 찬양]
1) 여기 오소서(kum ba yah)
2)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3) 요게벳의 노래
4) 주 예수께 조용히 나와

[본문 말씀]
21아들이 아버지에게 말하였다. '아버지, 저는 하나님과 아버지 앞에 죄를 지었습니다. 저는 아버지의 아들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22그러나 아버지는 종들에게 말했다. '서둘러 가장 좋은 옷을 가져와서 아들에게 입혀라. 또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 주고 발에 신발을 신겨라.

23그리고 살진 송아지를 끌고 와서 잡아라. 우리가 함께 먹고 즐기자.

24내 아들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고,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았다.' 그래서 그들은 함께 즐기기 시작하였다.

25그 때, 큰아들은 밭에 있었다. 그가 돌아와 집 가까이 다가왔을 때, 음악 소리와 춤추는 소리를 들었다.

26그는 종 하나를 불러 무슨 일인지를 물어 보았다.

27종이 '아우님이 돌아오셨습니다. 무사히 건강하게 아우님이 돌아왔기 때문에 주인 어른께서 살진 송아지를 잡았습니다' 하고 대답했다.

28큰아들은 화가 나서 집에 들어가려고 하지 않았다. 그의 아버지가 밖으로 나와 큰아들을 달랬다.

29큰아들은 아버지에게 말했다. '보십시오. 저는 수 년 동안, 아버지를 섬겨 왔습니다. 그리고 한 번도 아버지의 명을 어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아버지께서는 한 번도 저를 위해서 친구들과 즐기라고 염소 새끼 한 마리도 주신 일이 없었습니다.

30그런데 창녀들과 함께 아버지의 재산을 다 써 버린 아들이 집에 돌아오니까 아버지께서는 그를 위해 살진 송아지를 잡으셨습니다.'

31아버지가 그에게 말했다. '아들아, 너는 언제나 나와 함께 있었으니 내가 가진 모든 것이 네 것이 아니냐?

32네 동생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고, 잃었다가 다시 찾았으니 우리가 즐거워하고 기뻐해야 하지 않겠느냐?'

- 누가복음 15장 21-32절 (쉬운성경)

마음으로 드리는 예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함께공동체의 모든 영상을 비메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