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4 사랑하면] > 신앙칼럼 | 함께공동체 함께미디어
main contents

신앙칼럼   |   일상에서 경험한 삶과 신앙의 이야기 

[0924 사랑하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09-25 09:57

본문

[0924 함께 나누는 편지]

“사랑하면..”

 방탄 맴버들 각자 좋아하는 음식, 싫어하는 음식은 ?
 방탄 7명이 모이게 된 사연들은?
 방탄 맴버들 각자의 취미는?
 BT21은?
 방탄 맴버들이 가수가 된 계기는?
 방탄 맴버 각자의 성격은?
 방탄 계약 기간이 끝나면 뭐 할 거 같은지
 방탄맴버 중 신랑감을 고르라면?

위 질문들에 대해 몇 개나 대답을 하셨나요? 위 질문들을 비롯해 가수 BTS에 관련된 질문을 매일 잠자기 전 침대에서 BTS 왕 팬인 중학교1학년 저희 큰딸에게 해야 하는 질문들 입니다. 처음에는 맴버 숫자, 맴버 이름, 노래제목 등 기본적인 질문부터 시작해서 맴버들의 사소한 내용까지 질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루라도 BTS 이야기를 하지 않은 날이 없고, BTS 관련된 영상들은 다 봐야 하고, 관련된 제품들은 모두 사고 싶어 하는 큰딸입니다. 심지어 잠이 그렇게 많은 아이가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방탄소년단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꼭 보기도 합니다. 어제(9/23) 방탄소년단 영화인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 무비”가 개봉을 했죠. 영화 예약을 이미 해 놓았습니다. 음료수도 방탄소년단이 선전하는 사이다만 마시고 빈 병은 버리지 않고 차곡차곡 모아놓고 있습니다.
어제는 한참 일하고 있는데 아내한테 전화가 왔습니다. 퇴근하면서 아이스크림을 사올 수 있냐구요. 갑자기 무슨 아이스크림이냐고 했더니 베스킨라빈스에서 방탄소년단관련 아이스크림이 한정판으로 나왔는데 그걸 꼭 먹고 싶다는 거를 엄마에게 부탁해서 저한테 이야기 한 것입니다.
요즘 우리 딸 아이의 모든 관심과 사랑은 온통 방탄소년단에게 가 있습니다. 사랑에 푹~~빠진 거죠. 사랑에 빠지면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고 알고 싶어지게 마련이죠.
방탄을 좋아하는 딸아이를 보면서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사랑이 떠올랐습니다. 독생자를 주기까지 사랑한 그 사랑 말이죠. 하나님은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우리를 알고자 자기 아들을 세상에 보내셨고, 그 아들을 우리를 위해 내어 주셨습니다.
독생자를 아낌없이 주기까지 우리를 사랑한 하나님이 지금 우리에게 물어보시는 것 같습니다.
“너도 나를 사랑하니?”

(천재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