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국_박** 선교사님 > 선교지 소식 | 함께공동체 함께미디어
main contents
선교지


 

선교지 소식   |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E국_박** 선교사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4-14 18:42

본문

1월 이집트 물댄동산 기도편지 -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렘33장2-3절)

할렐루야^^

주님의 생명으로 연합하여 승리와 자유를 주시는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새해에도 두려워 말고 믿음과 기도로 영적 돌파하라고 격려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님의 존귀한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새해에도 함께 동역하는 은혜를 나누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예수님의 생명으로 하나님 나라가 개인의 마음과 삶에 가정과 교회에 그리고 우리 나라 위에 임하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소식

2011년 1월 25일 혁명으로 혼란과 어려운의 시간을 중보기도하며 통과했는데
2021년 1월에는 코로나19로 팬데믹 속에서 믿음과 기도로 통과하고 있습니다.
안개속을 걸어가는 것 같은 지금, 주님은 기도와 순종으로 하늘의 영적 싸움에 참여하라고 요청하십니다. 그 이유는 우리에게 하늘의 승리와 영광에 참여할 기쁨을 주기 위함이고 하십니다. 두려워 말고 기도로 돌파하라고 하셨습니다.

E국 정부는 교회의 예배 모임을 금지하면서도 이슬람 종교 모임은 개방해 주고 있습니다. 여전히 종교적 신념 때문에 역차별을 겪고 있는 7%의 E국 콥틱 기독교인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E국 정부는 IMF 금융 지원을 받고 있지만 경제 회복은 어렵고 물가 상승으로 서민들의 삶은 더 어렵습니다.
E국 정부는 코로나19로 중국 백신을 수입해 국민들에게 점차적으로 놓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확진자가 163.000명 정도이고 사망자가 9.100명 정도입니다.

오직 주에게 피하는 자는 다 기뻐하며 주의 보호로 인하여 영영히 기뻐 외치며 주의 이름을 사랑하는 자들은 주를 즐거워하리이다 (시5장11절)

# 사역 소식

코로나 팬데믹 이후 사역에도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E국 교회를 중심으로 사역하던 침뜸 사역이 문이 닫혀서 지금까지 다시 시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모카탐 쓰레기 마을 유치원 교육 사역과 쓰레기 마을에 있는 교회 침뜸 사역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행히 150명의 큰 유치원은 문을 닫고 가정 유치원을 시작해서 방문 지원하고 있습니다. 작은 유치원 몇 곳을 더  연결해서 정철 영어 교육을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또한 수단 난민 교회와 담임 마로코 목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가난한 가정들을 위해 구제 요청을 많이 해서 도움을 주고 있고, 수단 학교를 다시 협력 지원하려고 합니다. 특별히 수단학교 존 리치드 교사가 얼마전에 자살하려고 목을 맺는데 다행히 목숨은 구했습니다. 아내와 세 자녀가 있는데 생활이 힘들어서 극단적인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일로 인해 주님이 우리 부부에게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라는 감동을 주셔서 순종하려고 합니다.
또한 푸드 뱅크 사역을 통해 수단 교회 지체들과 수단학교 지원 그리고 길거리 이집션 노숙자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사역을 합니다.
또한 주님이 감동을 주셔서 아랍 중동 사람들을 위해 아랍어 유튜브 복음 방송을 한달전부터 시작해서 현재까지 70개의 짧은 영상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한 ㅅ교사님이 자신이 16년 동안 아랍 방송 사역 했는데 최근에 깨달은 것이 하나님 말씀 만이 사람을 변화시키고 구원하는 능력이 있다고 고백하는 것을 듣고 도전을 받아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좋은 영상들을 수 없이 만들어 올렸지만 하나님 밀씀이 가장 파워풀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무슬림들은 Why?가 없습니다. 어릴때부터 가정과 학교와 모스크에서 꾸란으로 교육 받으면서 "왜"라는 질문을 못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냥 받아들이고 믿고 복종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Why Jesus? 방송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경의 핵심 내용과 복음의 핵심 예수 그리스도에 대해 질문하고 답해 주는 내용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만들어 올릴 때마다 '주님 한 영혼을 구원하소서'라고 기도합니다. 이 사역을 위해 가도해 주세요.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가 먹을 것을 주어라 하시니 여짜오되 우리에게 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 밖에 없으니 이 모든 사람을 위하여 먹을 것을 사지 아니하고는 할 수 없삽나이다 하였으니
(눅 9장13절)

# 가정 소식

올해 자녀들이 우리 곁을 다 떠납니다.
막내 아들 찬규가 12학년 마지막 2학기를 하고 있고 대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뒤돌아보니 전적으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였습니다. 주님이 먹이시고 입히시고 공급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루 하루가 기적였습니다. 찬규도 큰 딸 에스더가 다니는 한동대에 가려고 준비 중입니다. 딸들은 서울 할머니댁에서 겨울 방학을 보내고 있습니다. 알바 자리 구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주님의 은혜로 영어학원 방문 교사로 일하면서 사회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와 제가 1월에 많이 아파서 힘들었습니다. 아내는 독감으로 힘들었는데 코로난 줄 알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코로나는 아니었습니다. 저는 아침에 샤워를 하다가 허리를 삐끗해서 일주일 넘게 누워있었습니다. 힘들어 원망하는 저에게 주님이 약한 것이 은혜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바울은 약한 것을 자랑한다고 했습니다. 왜냐면 하나님의 능력이  약함에서 더 강하게 들어나기 때문이라고 고백합니다. 그래서 약한 것도 감사하며 하나님의 은혜로 받아들였습니다. 모든 상황속에서 감사하고 기뻐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선하시고 언제나 신실하기 때문입니다.

내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이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핍박과 곤란을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할 그 때에 곧 강함이니라 (고후12장9-10절)

# 기도 제목

1. 새해 약속의 말씀 롬1:17 "오직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오직 믿음으로 살며 성령의 능력으로 복음을 영화롭게 하는 한해가 되게 하소서.

2. 푸드 뱅크 사역을 통해  쓰레기 마을과 수단 교회와 학교 그리고 길거리 노숙자들에게 아버지의 사랑이 흘러가게 하소서.

3. E국 교회에 부흥을 주시고 유튜브 복음 방송을 통해 아랍 중동에 택함받은 자들이 구원받고 주님께로 돌아오게 하소서.

4. 찬규가 12학년을 잘 마치고 4월에 한동대학에 지원해서 합격하도록, 그리고 에스더와 하은이도 대학생활에서 하나님을 경외하는 믿음의 사람으로 성장해 가게 하소서.

여호와께서 너를 위하여 하늘의 아름다운 보고를 열으사 네 땅에 때를 따라 비를 내리시고 네 손으로 하는 모든 일에 복을 주시리니 네가 많은 민족에게 꾸어 줄지라도 너는 꾸지 아니할 것이요
(신28장12절)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E국에서 박** 가족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