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5일 월요일 > 와플큐티 | 함께공동체 함께미디어
main contents
Wafl Q.T.

묵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7월 15일 월요일

페이지 정보

본문

창세기 9:1-17


1 하나님이 노아와 그의 아들들을 축복하여 이렇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자녀를 많이 낳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워라.
2 땅의 모든 짐승과 공중의 새와 땅에 기는 생물과 바다의 고기가 모두 너희를 두려워하고 무서워할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내가 다 너희에게 준 것이다.
3 내가 곡식과 채소를 너희 식물로 준 것처럼 살아서 움직이는 모든 동물도 너희 식물로 주겠다.
4 그러나 너희는 고기를 생피가 들어 있는 그대로 먹어서는 안 된다.
5 살인은 금물이다. 사람은 나의 모습대로 창조되었으므로 사람을 죽인 짐승이나 인간은 반드시 죽여야 한다.
6 (5절과 같음)
7 너희는 자녀를 많이 낳고 온 땅에 번성하여라'
8 하나님이 노아와 그의 아들들에게 다시 말씀하셨다.
9 `이제 내가 너희와 너희 후손과
10 그리고 너희와 함께 배에서 나온 모든 새와 짐승과 땅의 모든 생물들에게 약속한다.
11 내가 두 번 다시 홍수로 모든 생물을 멸종시키지 않겠다. 그러므로 온 땅을 휩쓰는 홍수가 다시는 없을 것이다.
12 내가 너희와 그리고 너희와 함께 있는 모든 생물들과 대대로 맺을 계약의 표는 이것이다.
13 내가 무지개를 구름 속에 두었으니 이것이 나와 세상 사이에 계약의 표가 될 것이다.
14 내가 땅에 구름을 보내 무지개가 구름 속에 나타나면
15 내가 너희와 모든 생물 사이에 맺은 계약을 기억하겠다. 홍수 때문에 생물이 전멸되는 일이 다시는 없을 것이다.
16 무지개가 구름 가운데 나타날 때마다 내가 그것을 보고 땅의 모든 생물과 맺은 나의 영원한 계약을 기억할 것이다.
17 이것이 바로 모든 생물과 맺은 계약의 표이다'

큐티나눔

Jimmy Seyoung Baik님의 댓글

Jimmy Seyoung B… 작성일

16:무지개가 구름 가운데 나타날 때마다 내가 그것을 보고 땅의 모든 생물과 맺은 나의 영원한 계약을 기억할 것이다

웨딩사진을 찍으러갔을때 무지개가 폈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주신것이 너무 많으신데 그것을 깨닫지못하고있는 나를 본다.
작은것에도 감사하며 당연하게 여기지않고 사는 하루가 되어야겠다.

장용희님의 댓글

장용희 작성일

비가 온후 나타난 무지개를 바라보며 그것을 하나님께서 우리와 영원히 약속하신 계약의 표시임을 가끔씩은 생각했지만 진짜라고는 반신반의했었던 마음이 더 컸었다. 오늘도 여전히 완전하고 온전하게 말씀을 반신반의하고있는 내 자신을 바라보며 한심스러운 마음 뿐이다.
영원하신 약속의 징표를 대기중에 나타난 빛의 스팩트럼 정도로 치부해버리고마는 난 정말 믿음 부족한 사람이다.
믿는 믿음엔 한계가 있는 것 같다. 성령이신 하나님, 제게도 의심치 않는 믿음 주시옵소서.